영광가구제품들은 규격화, 표준화, 전문화수준이 높은것으로 하여 인기가 높다.
   평양시교외에 이 가구들을 생산하는 영광가구합영회사가 있다. 
   주체82(1993)년에 설립된 회사에는 현대적인 가구생산기지와 년간 수천t능력의 외장재, 내장재생산공정이 꾸려져있다. 
   또한 지표별에 따라 생산이 전문화된 10여개의 작업반과 가구연구소가 있다. 회사에서는 국내의 목재를 주원료로 하여 가구들을 생산하고있으며 한해에 생산하는 가구제품은 140여종에 10만여점, 수지창문은 2만여㎡에 달한다. 
   가구연구소에서는 첨단가구기술정보에 기초하여 새롭고 특색있는 가구제품들을 연구개발하고있으며 영광가구건재종합쎈터와 영광가구상점을 거점으로 판매 및 주문봉사를 진행한다.
   영광가구합영회사 사장 신남철은 세계발전추세에 맞게 첨단기술들을 민감하게 도입하여 현대적인 가구를 더 많이 생산함으로써 인민생활향상에 이바지하는것이 회사의 목표라고 말하였다.
   회사에서는 나라의 중요건설대상들과 기관, 기업소들에서 요구하는 각종 고급가구류들은 물론 급양봉사망들에 필요한 건축장식품들을 생산보장해주고있다.
   김일성종합대학 교육자살림집과 미래과학자거리, 마식령호텔, 송도원국제소년단야영소를 비롯한 화려한 건축물들에 회사에서 생산한 가구들과 마감건재들이 리용되여 대단한 호평을 받고있다. 대외적으로도 인기가 높다.